인증
로그인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게스트 로그인
계정 제재 정보 제공
점검 정보 제공
환불 유저 재결제 (Google Store 한정)
// PubLoginType loginType;
// PubAccountServiceType serviceType = ACCOUNT_LOGIN;
// Action<Result<PubLoginResult>> action;
GamePubSDK.Ins.Login(
loginType,
PubAccountServiceType.ACCOUNT_LOGIN,
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성공시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SUCCESS){
// value.Code = 1000
// value.Message = "Success"
// value.AccountId
// value.AccessToken
// value.name
// value.email
// value.imageURL
}
// 제재 또는 차단된 계정일 때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제재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AUTH_BLOCK_ACCOUNT_USER){
// value.RegMessage
// value.StartDate
// value.EndDate
}
// 서버가 점검중일 때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점검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SERVER_MAINTENANCE){
// value.RegMessage
// value.StartDate
// value.EndDate
// value.ClickLink
}
},
// 그밖의 사유로 실패시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
public class PubLoginResult
{
private int code; // 코드
private string message; // 상태 메시지
private string accountId; // 게임펍 유저ID
private string accessToken; // 게임펍 액세스 토큰
private string regMessage; // 제재 혹은 점검 메시지
private string startDate; // 제재 혹은 점검 시작 시각
private string endDate; // 제재 혹은 점검 종료 시각
private string clickLink; // 클릭시 연결할 점검공지 링크
private string name; // 소셜 채널 닉네임
private string email; // 소셜 채널 이메일
private string imageURL; // 소셜 채널 프로필사진
}
계정 연동
소셜 계정 간의 연동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게스트 계정을 소셜 계정에 연동하는 기능입니다.
// PubLoginType loginType;
// PubAccountServiceType serviceType = ACCOUNT_LINK;
// Action<Result<PubLoginResult>> action;
GamePubSDK.Ins.Login(
loginType,
PubAccountServiceType.ACCOUNT_LINK,
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value.Code = 1000
// value.Message = "Success"
// value.name
// value.email
// value.imageURL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
public class PubLoginResult
{
private int code; // 코드
private string message; // 상태 메시지
private string name; // 소셜 채널 닉네임
private string email; // 소셜 채널 이메일
private string imageURL; // 소셜 채널 프로필사진
}
자동 로그인
셋업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ID, PW 입력 없이 로그인
계정 제재 정보 제공
점검 정보 제공
// Action<Result<PubLoginResult>> action;
GamePubSDK.Ins.AutoLogin(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성공시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SUCCESS){
// value.Code = 1000
// value.Message = "Success"
// value.AccountId
// value.AccessToken
// value.name
// value.email
// value.imageURL
}
// 제재 또는 차단된 계정일 때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제재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AUTH_BLOCK_ACCOUNT_USER){
// value.RegMessage
// value.StartDate
// value.EndDate점
}
// 서버가 점검중일 때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점검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SERVER_MAINTENANCE){
// value.RegMessage
// value.StartDate
// value.EndDate
// value.ClickLink
}
},
// 그밖의 사유로 실패시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public class PubLoginResult
{
private int code; // 코드
private string message; // 상태 메시지
private string accountId; // 게임펍 유저ID
private string accessToken; // 게임펍 액세스 토큰
private string regMessage; // 제재 혹은 점검 메시지
private string startDate; // 제재 혹은 점검 시작 시각
private string endDate; // 제재 혹은 점검 종료 시각
private string clickLink; // 클릭시 연결할 점검공지 링크
private string name; // 소셜 채널 닉네임
private string email; // 소셜 채널 이메일
private string imageURL; // 소셜 채널 프로필사진
}
로그아웃
셋업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자동 로그인을 해제하는 기능입니다.
GamePubSDK.Ins.Logout();
계정 탈퇴
계정 상태를 '탈퇴'로 전환시키는 기능입니다.
// Action<Result<PubUnit>> action;
GamePubSDK.Ins.Withdraw(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value.Code = 1000
// value.Message = "Success"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public class PubUnit
{
private int code; // 코드
private string message; // 상태 메시지
}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