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로그인

셋업, 약관 동의, 푸시 토큰 저장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소셜 로그인

  • 게스트 로그인

  • 계정 제재 정보 제공

  • 점검 정보 제공

  • 환불 유저 재결제 (Google Store 한정)

// PubLoginType loginType;
// PubAccountServiceType serviceType = ACCOUNT_LOGIN;
// Action<Result<PubLoginResult>> action;
GamePubSDK.Ins.Login(
    loginType,
    PubAccountServiceType.ACCOUNT_LOGIN,
    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성공시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SUCCESS){
                    // value.Code = 1000
                    // value.Message = "Success"
                    // value.AccountId
                    // value.AccessToken
                    // value.name
                    // value.email
                    // value.imageURL
                }
                // 제재 또는 차단된 계정일 때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제재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AUTH_BLOCK_ACCOUNT_USER){
                    // value.RegMessage
                    // value.StartDate
                    // value.EndDate
                }
                // 서버가 점검중일 때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점검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SERVER_MAINTENANCE){
                    // value.RegMessage
                    // value.StartDate
                    // value.EndDate
                    // value.ClickLink
                }
            },
            // 그밖의 사유로 실패시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

계정 연동

소셜 계정 간의 연동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셋업, 게스트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게스트 계정을 소셜 계정에 연동하는 기능입니다.

// PubLoginType loginType;
// PubAccountServiceType serviceType = ACCOUNT_LINK;
// Action<Result<PubLoginResult>> action;
GamePubSDK.Ins.Login(
    loginType,
    PubAccountServiceType.ACCOUNT_LINK,
    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value.Code = 1000
                // value.Message = "Success"
                // value.name
                // value.email
                // value.imageURL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

자동 로그인

셋업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ID, PW 입력 없이 로그인

  • 계정 제재 정보 제공

  • 점검 정보 제공

// Action<Result<PubLoginResult>> action;
GamePubSDK.Ins.AutoLogin(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성공시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SUCCESS){
                // value.Code = 1000
                // value.Message = "Success"
                // value.AccountId
                // value.AccessToken
                // value.name
                // value.email
                // value.imageURL
            }
            // 제재 또는 차단된 계정일 때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제재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AUTH_BLOCK_ACCOUNT_USER){
                // value.RegMessage
                // value.StartDate
                // value.EndDate점
            }
            // 서버가 점검중일 때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점검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Code == (int)PubSdkErrorCode.SERVER_MAINTENANCE){
                // value.RegMessage
                // value.StartDate
                // value.EndDate
                // value.ClickLink
            }
        },
        // 그밖의 사유로 실패시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로그아웃

셋업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자동 로그인을 해제하는 기능입니다.

GamePubSDK.Ins.Logout();

계정 탈퇴

셋업,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계정 상태를 '탈퇴'로 전환시키는 기능입니다.

// Action<Result<PubUnit>> action;
GamePubSDK.Ins.Withdraw(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value.Code = 1000
            // value.Message = "Success"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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