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pub SDK
Korean
Korean
  • sdk guide
    • 시작하기
      • 다운로드
      • Android 설정
      • iOS 설정
      • 유니티 환경설정
    • 초기화
    • 인증
    • 결제
    • 푸시
    • UI
  • Console Guide
    • PubSDK Admin
      • 프로젝트 설정
    • 구글 콘솔
      • 구글 로그인
        • Android 클라이언트용
        • iOS 클라이언트용
      • 구글 스토어 결제
      • 푸시 (FCM)
    • 애플 콘솔
      • 애플 로그인
      • 앱스토어 결제
      • 푸시 (APNs)
    • 페이스북 콘솔
      • 페이스북 로그인 (AOS & iOS)
    • 원스토어 콘솔
      • 원스토어 결제
Powered by GitBook
On this page
  1. sdk guide

초기화

SetupSDK

셋업이 완료되지 않으면 SDK의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SDK 초기화

  • 게임 업데이트 체크

  • 점검 정보 제공

// Action<Result<PubSetupResult>> action
GamePubSDK.Ins.SetupSDK(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value.Code = 1000
            // value.Msg = "setupSDK Success"
            
            // 업데이트 체크 (게임 버전이 콘솔에 설정한 버전보다 낮은 경우)
            // 파라미터로 넘어온 버전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하시고
            // 다운로드 링크로 유도해 주세요.
            if (value.Version != null) {
                // value.Version.VersionCode
                // value.Version.VersionName
                // value.Version.Store
                // value.Version.Link
            }
            
            // 점검 정보 (콘솔에 점검이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점검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Inspect != null) {
                // value.Inspect.StartDate
                // value.Inspect.EndDate
                // value.Inspect.Language
                // value.Inspect.Message
                // value.Inspect.ClickLink
            }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public class PubSetupResult
{
    private int code;    // 코드
    string message;      // 상태 메시지
    PubVersion version;  // 업데이트 정보
    PubInspect inspect;  // 점검 정보
}

public class PubVersion
{
    string versionCode;  // 게임 버전 코드
    string versionName;  // 게임 버전 이름
    string store;        // 다운로드할 마켓
    string link;         // 다운로드 링크
}

public class PubInspect
{
    string startDate;    // 점검 시작 시각
    string endDate;      // 점검 종료 시각
    string language;     // 점검메시지언어
    string message;      // 점검메시지
    string clickLink;    // 클릭시 이동시킬 링크
}
Status
Code
Description

SUCCESS

1000

성공

NETWORK_ERROR

2003

서버 통신 중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SDK_INTERNAL_ERROR

2004

SDK 내부 오류입니다.

SERVER_INTERNAL_ERROR

40000

서버 내부 오류입니다.

SERVER_MAINTERNANCE

40001

점검중입니다.

SERVER_UNKNOWN_ERROR

40002

서버에서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Previous유니티 환경설정Next인증

Last updated 2 years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