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화
SetupSDK
셋업이 완료되지 않으면 SDK의 다른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SDK 초기화
게임 업데이트 체크
점검 정보 제공
// Action<Result<PubSetupResult>> action
GamePubSDK.Ins.SetupSDK(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value.Code = 1000
// value.Msg = "setupSDK Success"
// 업데이트 체크 (게임 버전이 콘솔에 설정한 버전보다 낮은 경우)
// 파라미터로 넘어온 버전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하시고
// 다운로드 링크로 유도해 주세요.
if (value.Version != null) {
// value.Version.VersionCode
// value.Version.VersionName
// value.Version.Store
// value.Version.Link
}
// 점검 정보 (콘솔에 점검이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 파라미터로 넘어온 점검 정보로 팝업UI를 만들어서 표시해 주세요.
if (value.Inspect != null) {
// value.Inspect.StartDate
// value.Inspect.EndDate
// value.Inspect.Language
// value.Inspect.Message
// value.Inspect.ClickLink
}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Status
Code
Description
SUCCESS
1000
성공
NETWORK_ERROR
2003
서버 통신 중 장애가 발생했습니다.
SDK_INTERNAL_ERROR
2004
SDK 내부 오류입니다.
SERVER_INTERNAL_ERROR
40000
서버 내부 오류입니다.
SERVER_MAINTERNANCE
40001
점검중입니다.
SERVER_UNKNOWN_ERROR
40002
서버에서 알 수 없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