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결제 초기화

셋업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결제 기능 초기화

  • 모든인앱 상품 정보 제공

// Action<Result<PubInitBillingResult>> action;
GamePubSDK.Ins.InitBilling(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파라미터로 넘어온 상품 정보로 상점UI를 구성해 주세요.
            foreach (product in value.ProductList)
            {
                // product.ProductId
                // product.Currency
                // product.Price
                // product.Title
                // product.Desc
            }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결제

셋업, 결제 초기화,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인앱상품 결제 기능입니다.

결제 재시도

셋업, 결제 초기화,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consume 처리가 실패한 인앱상품이 있을 경우 재처리를 시도하는 기능입니다.

아래와 같은 시점에 호출할 것을 권장합니다.

  • 로그인 완료 직후

  • 구매 요청 직전

  • 게임 내 상점 진입시

  • 유저 프로필 또는 우편함 확인시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