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결제 초기화

셋업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 결제 기능 초기화

  • 모든인앱 상품 정보 제공

// Action<Result<PubInitBillingResult>> action;
GamePubSDK.Ins.InitBilling(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파라미터로 넘어온 상품 정보로 상점UI를 구성해 주세요.
            foreach (product in value.ProductList)
            {
                // product.ProductId
                // product.Currency
                // product.Price
                // product.Title
                // product.Desc
            }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결제

셋업, 결제 초기화,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인앱상품 결제 기능입니다.

// string productId;
// string channelId;
// string characterId;
// Action<Result<PubPurchaseResult>> action;
GamePubSDK.Ins.Purchase(
    productId, 
    channelId, 
    characterId, 
    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파라미터로 넘어온 결제정보로 아이템 지급을 진행해 주세요.
                // value.GamepubTid
                // value.PurchaseToken
                // value.OriginalJSONData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

결제 재시도

Android 환경에서만 동작합니다.

셋업, 결제 초기화, 로그인을 완료한 이후에 호출해야 합니다.

consume 처리가 실패한 인앱상품이 있을 경우 재처리를 시도하는 기능입니다.

아래와 같은 시점에 호출할 것을 권장합니다.

  • 로그인 완료 직후

  • 구매 요청 직전

  • 게임 내 상점 진입시

  • 유저 프로필 또는 우편함 확인시

// string channelId;
// string characterId;
// Action<Result<PubRetryPurchaseResult>> action;
GamePubSDK.Ins.RetryPurchase(
    channelId, 
    characterId, 
    result => {
        result.Match(
            value => {
                foreach (product in value.PurchaseResults)
                {
                    // 파라미터로 넘어온 결제정보로 아이템 지급을 진행해 주세요.
                    // product.GamepubTid
                    // product.PurchaseToken
                    // product.OriginalJSONData
                }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