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결제 초기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결제 기능 초기화
모든인앱 상품 정보 제공
// Action<Result<PubInitBillingResult>> action;
GamePubSDK.Ins.InitBilling(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파라미터로 넘어온 상품 정보로 상점UI를 구성해 주세요.
foreach (product in value.ProductList)
{
// product.ProductId
// product.Currency
// product.Price
// product.Title
// product.Desc
}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결제
인앱상품 결제 기능입니다.
// string productId;
// string channelId;
// string characterId;
// Action<Result<PubPurchaseResult>> action;
GamePubSDK.Ins.Purchase(
productId,
channelId,
characterId,
result => {
result.Match(
value => {
// 파라미터로 넘어온 결제정보로 아이템 지급을 진행해 주세요.
// value.GamepubTid
// value.PurchaseToken
// value.OriginalJSONData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
결제 재시도
Android 환경에서만 동작합니다.
consume 처리가 실패한 인앱상품이 있을 경우 재처리를 시도하는 기능입니다.
아래와 같은 시점에 호출할 것을 권장합니다.
로그인 완료 직후
구매 요청 직전
게임 내 상점 진입시
유저 프로필 또는 우편함 확인시
// string channelId;
// string characterId;
// Action<Result<PubRetryPurchaseResult>> action;
GamePubSDK.Ins.RetryPurchase(
channelId,
characterId,
result => {
result.Match(
value => {
foreach (product in value.PurchaseResults)
{
// 파라미터로 넘어온 결제정보로 아이템 지급을 진행해 주세요.
// product.GamepubTid
// product.PurchaseToken
// product.OriginalJSONData
}
},
error => {
// error.ErrCode
// error.Message
}
);
}
);
Last upd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