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설정

빌드 환경 : Gradle 6.1.1

Dependencies

Assets/GamepubSDK/Editor/PubSDKDependencies.xml

<?xml version="1.0" encoding="utf-8"?>
<dependencies>    
    <androidPackages>
        <androidPackage spec="io.github.gamepubcorp:pubsdk:[2.1.8]"/>        
        <repositories>
            <repository>https://s01.oss.sonatype.org/content/repositories/releases</repository>
        </repositories>
        <androidPackage spec="com.google.code.gson:gson:2.8.5"/>
        <androidPackage spec="org.jetbrains.kotlin:kotlin-stdlib-jdk7:1.3.61"/>
    </androidPackages>
</dependencies>

Gradle

소셜 로그인 및 인앱 결제 서비스 연동 설정

Assets/Plugins/Android/launcherTemplate.gradle

갤럭시 스토어 클라이언트는 베타테스트 및 정식 출시 시 galaxy_store_operation_mode 를 "PROD" 로 설정했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android {
    ...
    defaultConfig {
        ...       
        resValue "string", "google_web_client_id", "com.your.client.id.here"
        resValue "string", "facebook_app_id", "com.your.app.id.here"
        resValue "string", "facebook_client_token", "com.your.token.here"
        resValue "string", "apple_client_id", "com.your.client.id.here"
        resValue "string", "android_store", "google" // ["google", "one", "galaxy"]
    }
    ...

AndroidX 사용 설정

Assets/Plugins/Android/gradleTemplate.properties

android.useAndroidX=true
android.enableJetifier=true

Last updated